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탐방

광명 찜닭 맛집 [치즈를 사랑한 찜닭 광명역점]

by 눈팅박사 2022.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에 친구 모임 있어서 갔다가
먹고 온 찜닭 맛집 후기예요! <(^-^)>


광명역 GIDC 맛집 "치즈를 사랑한 찜닭 광명역점

찜닭 안먹은지 정말 오래됐는데
이번에 진짜 오랜만에 찜닭을 먹고 왔어요😆
광명역에 생긴지 얼마 안 된 신상 가게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매장도 엄청 깨끗, 깔끔 했어요!


 

치즈를 사랑한 찜닭 광명역점 외부&내부

치즈를사랑한찜닭 광명역점 매장 외관
치즈를 사랑한 찜닭 광명역점 매장 외부&내부

오픈한지 얼마 안 됐다는 걸 알려주는 화환이
입구부터 매장 곳곳에 있었어요.
매장 내부는 옐로우 포인트 인테리어로 산뜻해 보였어요.

테이블마다 수납되는 의자가 따로 있었는데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졌어요. 
특히 2인석 자리는 짐둘 곳이 마땅치 않은데 
따로 둘곳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치즈를 사랑한 찜닭 메뉴

치즈를 사랑한 찜닭 메뉴판, 메뉴체크용지치즈를 사랑한 찜닭 메뉴판
치즈를 사랑한 찜닭 메뉴판

메뉴는 기본적으로 까망/빨강 찜닭으로 나뉘고 
까망/빨강 찜닭에 치즈를 추가한게 하양 찜닭
까망/빨강 찜닭에 치즈+케이준 양념감자 올라간 게 치사한 찜닭이에요.

당면, 치즈떡, 만두, 감자는 기본으로 들어간다고 해요. 
더 추가하고 싶으신 분들은 토핑 추가하시면 됩니다!
우동사리, 당면 사리, 치즈떡, 만두 추가하실 분들은 
처음 주문할 때 추가하셔야 돼요❗

메뉴 체크하는 용지를 주시는데
뼈/순살, 맵기 등등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메뉴판도 노랑노랑 볼펜도 노랑노랑한게 너무 귀여워요


 

치즈를 사랑한 찜닭 기본 반찬

치즈를 사랑한 찜닭 기본반찬
치즈를 사랑한 찜닭 기본반찬

기본 반찬무피클, 양배추 샐러드가 나와요. 
닭에 무피클 빠질 수 없죠 🤤
주문하실 때 김치 요청하시면 김치도 주시는 거 같아요!


 

치즈를 사랑한 찜닭 하양 찜닭 2인분(빨강 찜닭+치즈)+우동 사리 추가: 26,000원 

치즈를 사랑한찜닭 빨강찜닭 치즈토핑에 우동사리추가치즈를 사랑한 찜닭 우동사리
치즈를 사랑한찜닭 빨강찜닭 치즈토핑

먼저 하양 찜닭(빨강 찜닭+치즈 토핑)
우동사리 추가한게 나왔어요.
치즈가 어마어마하쥬?😱
치즈가 많이 올라가서 얼핏 보면 피자 같기도 해요ㅋㅋㅋ
우동 사리도 양을 엄청 많이 주시더라구요! 
셋이가면 2인분에 사리추가해서 먹어도 될정도의 양이랄까..?

저는 빨강 찜닭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적당히 매콤하면서 살짝 달짝지근해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맵기였어요😃

친구들이랑 같이 간 거라 보통맛으로 했는데
다음에 또 먹게 되면 그땐 매운맛 주문해보고 싶어요😁
치즈랑 같이 먹으니까 매운맛이 중화돼서 
더 맵게 먹어도 가능할 거 같았어요.🤣
우동이랑 당면은 양념 더 잘베여서
매운맛이 좀 더 느껴지긴했어요! 

도 많이 들어있었는데 
닭다리살만 사용해서
엄청 부드럽고 촉촉하고 양념도 잘 베여있었어요🤤
치즈떡, 감자, 닭고기, 당면, 만두, 야채도 
듬뿍 들어있어서
다양한 식감도 느낄 수 있고

질릴 틈 없이 골라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반응형

 

치즈를 사랑한 찜닭 치사한 찜닭 2인분(까망 찜닭+치즈+양념감자)+우동사리: 29,000원

치즈를 사랑한찜닭 치사한찜닭(까망찜닭)
치즈를 사랑한찜닭 치사한찜닭

두번째로 나온 치사한찜닭(까망 찜닭+치즈토핑+감자토핑)이에요.
찜닭에 감자튀김이 올라가 있는 건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까망 찜닭간장 베이스로 만들어진 
찜닭 하면 떠오르는 그 비주얼이었어요! 
거기 위에 치즈가 또 듬~뿍! 
사장님 치즈 이렇게 많이 올려주시면 남는 게 있으신 건가요^_ㅠ

까망 찜닭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찜닭의 달콤, 짭조름함에 치즈의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빨강 찜닭이랑 번갈아가면서 먹으면 
맵달맵달한게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었어요❤
닭도 큼직큼직하고 양도 많고 
역시 양념도 쏙쏙 잘 베여있었어요!


 

치즈를사랑한찜닭 맛있게 먹는 법

치즈를 사랑한 찜닭 맛있게먹는법치즈를 사랑한 찜닭 셀프바
치즈를 사랑한 찜닭 맛있게 먹는법

 먹는데 정신 팔려서 몰랐는데 
테이블에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더라구요! 
이런 건 또 따라먹어봐야죠🤗

근데 이와중에 노란색 벽에
심플하게 쓰여있는 셀프바 문구가 
깔끔하고 예뻤어요👍
또 이런 인테리어에 심쿵!😅
셀프바에는 밥, 김가루, 참기름, 조리도구들이 구비되어있어요.
밥이 무료라서 또 심쿵

치즈를 사랑한 찜닭 비빔밥
치즈를 사랑한 찜닭 비빔밥(?)

맛있게 먹는 방법에 쓰여있는 남은 소스에 밥 비벼 먹기!
저는 빨강 찜닭 남은 양념에 밥, 참기를, 김가루 넣고 
맛있게 비빔밥까지 클리어하고 왔어요🤣

친구들 여러명이 다같이가서
까망 찜닭, 빨강 찜닭 두가지 맛 다 먹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둘다 맛있지만, 맵고 자극적인 걸 좋아하는 1인으로서 
빨강 찜닭이 조금 더 제 서타일 이었어요
😆


  • 영업시간: 월~토 11:0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 15:00~16:00
  • 주차: 지하 주차장에 주차 ⭕
  • 포장, 배달: ⭕

이상 내돈 내산 광명 찜닭맛집 치즈를 사랑한 찜닭 후기였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쾌적해서 
기분좋게 먹구올수있었어요 😀
광명역 맛집 찾으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