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싸이 흠뻑쇼 2022 예매성공 후기!

by 눈팅박사 2022.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어제 티켓팅 오픈날이라 이슈였던,
3년 만에 하는 싸이 흠뻑쇼 티켓 예매 성공했습니다😍

 


티비나 영상에서 싸이 흠뻑쇼 나오는 거 볼 때마다 나도 한 번쯤 가보고 싶다 했었는데
사랑스러운 서방님께서 흠뻑쇼 2022 티켓팅을 성공했어요!! 😆
처음이자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콘서트 같이가보자며💕(= 더 늙기 전에 가야 한다는 말..★)
인생 첫 콘서트라니! 첫 콘서트가 3년 만에 돌아온 싸이 흠뻑쇼라니!!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 (잠실)

 

싸이 흠뻑쇼 2022

 

저는 가벼운 마음으로 되면 되는 거고 말면 마는 거고~
하면서 들어가 봤더니 계속 같은 화면 ^_ㅠ
인터파크 사이트 폭발 💥 내 인내심도 폭발💥
그래서 저는 그냥 바로 쿨하게 올해는 안되겠다~ 다음에 가야지~ 하고 포기했는데

 

남편은 계속 도전해보고 있었나 봐요 😂 
갑자기 싸이 2019 흠뻑쇼 영상을 보여주면서 "우리 자리는 이쯤 되겠다"
❓❔❓❔잉❔❓❔❓

 

예약 성공했데요 두 시간 넘게 걸려서 ㅠ_ㅠ !!!!!!!!! 감동감동😍
그것도 스. 탠. 딩. 석!!!! 
번호는 후반 대지만 그런 건 중요하지 않죠! 예약한 게 어디예요🥳
웨이팅 같은 거 싫어하는 성격인데 저는 뒹굴거리면서 눈누난나 할 때
무한반복해가며 예약하기 위해 노력한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할뿐이쥬💗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 예매 성공

 

 

싸이 흠뻑쇼 예매완료

저는 그래서 인생 첫 콘서트! 첫 흠뻑쇼! 를 가게 됐습니다!! 

 

스탠딩석이라 입장 대기부터 콘서트 끝날 때까지 체력이 걱정되지만...이겨내!! ㅋㅋㅋㅋ 
아직 한 달이나 남았는데 얼른 가고 싶어요!!!
🧡🧡

드레스코드는 역시나 블루💙
파란색 티 사러 쇼핑 다녀와야겠어요 🛒
흠뻑 젖을 준비하고 레쓰고~! 
흠뻑쇼 다녀오면 후기도 올릴게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