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 싸이 흠뻑쇼 잠실종합운동장(7월16일 토요일) 후기, 잠실 게스트-2탄

by 눈팅박사 2022. 7. 18.
반응형

오늘은 싸이 흠뻑쇼 7월 16일 토요일 잠실 본 공연(?) 후기예요! 
제가 쇼핑몰 1시간만 돌아도 조금 힘들어하는데 
싸이 흠뻑쇼 입장부터 공연 끝까지 힘든 것도 모르고 너어어어무 재밌게 놀았어요!
이래서 다들 흠뻑쇼 흠뻑쇼 하나 봐요 😆 (집 갈 때부터 피로가 한 번에 몰려온 건 비밀)


2022 싸이 흠뻑쇼 잠실 7/16 (토) 후기

대기석 들어가서 한 시간? 한시간 반 정도 기다리고 나서 입장이 시작됐어요.
스태프분들이 안내도 잘해주시고 다들 줄 따라서 쪼로록 이동! 
콘서트장 입구에 도착하면 보이는 무대와 지정석, 스탠딩석 사람들이 꽉 차 있는 게 보이는데
진짜 몇 년 만에 이런 광경을 실제로 봐서 그런지 마음이 웅장(?) 해지는 너낌 ㅋㅋㅋ

(아! 전 글에 안 썼는데 대기석 가는 길에 흰 가방, 우비, 방수 마스크 1매, 일반 마스크 3매, 음료 1개가 제공되었어요.)

흠뻑쇼 시작전 영상흠뻑쇼 마스크 착용 안내 영상
흠뻑쇼 시작전 영상

입장하면 공연 시작 전 뮤직비디오도 나오고 마스크 착용하라는 안내 영상등이 나와요!
혹시나 마스크 젖어서 여분 마스크 필요하신 분들은 제공된 마스크 착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마스크 착용 필수 필수!

흠뻑쇼 유의사항
흠뻑쇼 유의사항

싸이님 입장 전 마동석님과의 영상이 나오고 유의사항 영상이 나오더라구요.
다들 유의사항 잘 숙지하시고 안전하고 재미있는 흠뻑쇼 타임을 보내자구요😆

싸이가 등장하면 스탠딩석 사람들이 갑자기 앞으로 잠깐 훅 쏠려요 조심하세요😂
싸이님이 등장하고 신나는 노래가 시작돼서 잠시 핸드폰 가방 속에 넣어두고 시작을 즐겨서 
게스트 나오기 전까지 사진은 없어요 ^_ㅠ
처음 가보는 콘서트에 긴장도 했는데 시작부터 너무 재밌었어요 😍 너무나도 내서타일❤️

싸이 흠뻑쇼 잠실 종합운동장  7월 16일 (토) 게스트 : 현아

싸이 흠뻑쇼 게스트 현아싸이 흠뻑쇼 게스트 현아
싸이 흠뻑쇼 게스트 현아

그리고 등장한 너무나도 궁금했던 게스트의 정체!
첫 번째 게스트는 현아님이었어요! 방송으로도 예뻤지만 실물, 몸매 머선129 👍
역시 연예인인가 봐여 엄청 마르고 몸매 좋고 춤 짱 잘 추고 멋있었어요!!

그리고 뒤이어 등장한 현아님의 짝꿍 

싸이 흠뻑쇼 게스트 현아&던
싸이 흠뻑쇼 게스트 현아 던

이던님 등장! 너무 예쁘고 멋진 커플 무대였어요😆 
마지막 퇴장 때 뽀뽀쪽으로 마무리 💋ㅋㅋㅋ (나도 모르게 소리 지름 아줌마인가..🫣)

첫번째 게스트 등장 후 다시 싸이 무대와 함께 콘서트에 흠뻑 젖어가고 
커플들 카메라 잡히면 강렬하게 뽀뽀하는 모습도 보고 소리도 미친 듯이 지르고 
두 번째 게스트 등장!

싸이 흠뻑쇼 잠실 종합운동장 7월 16일(토) 게스트 : 쌈디

싸이 흠뻑쇼 잠실 게스트 쌈디싸이 흠뻑쇼 게스트 싸이먼도미닉
싸이 흠뻑쇼 게스트 쌈디

나만의 예상 리스트에 없던 두 번째 게스트 쌈디...!!싸이먼~ 싸이먼도미닉~ 🎵
힙합 노래 좋아하는 1인으로 이렇게 실제로 듣게 되다니 너무 좋았어요!
내일모레 40이라면서 속사포랩을 우다다다다다닥 
생각보다 너무 말라서 깜짝 놀랐다 ㅋㅋㅋ 랩도 너무 잘하고 
목소리도 최고 최고👍

싸이 흠뻑쇼 잠실 종합운동장 7월 16일(토) 후기

싸이 흠뻑쇼 레이저싸이 흠뻑쇼 레이저쇼
레이져쇼

또 기억에 남는 건 이런 레이저쇼와 폭죽, 흐르는 물에 나오는 영상 그리고 정말 정말 반전은

 

싸이 흠뻑쇼 잠실 종합운동장 7월 16일(토) 깜짝 게스트: 방탄소년단 슈가

방탄소년단 슈가 흠뻑쇼
방탄소년단 슈가

장난으로 남편한테 방탄 슈가 피처링하러 나오는 거 아니야? 했었는데
진짜 나오셨다!! 방탄소년단 슈가 두둥!! 사람들 다 소리 지르고 난리 났었어요 ㅋㅋㅋ🤣
엄청난 존재감으로 짧고 굵게 댓댓 부르시고 퇴장!! 

싸이 흠뻑쇼 잠실 종합운동장 7월 16일(토) 싸이 무대

싸이 메들리 시작
싸이 디제잉
싸이 흠뻑쇼 마지막 무대인척 했던 무대싸이 흠뻑쇼 무대싸이 흠뻑쇼 마지막곡싸이 흠뻑쇼
싸이 흠뻑쇼 마무리중(?)

마지막곡이라며 아련 아련하게(?) 노래를 부르고 들어가시더니

싸이 흠뻑쇼 앵콜 외침에 재등장
앵콜 외침에 재등장한 싸이

다시 등장!!(어느 정도 예상은 했다 후기들 보고 🤭)
그리고 또 들어가더니...

싸이 흠뻑쇼 잠실종합운동장 7월16일(토) 무대잠실종합운동장 싸이 흠뻑쇼
싸이 흠뻑쇼 앵콜무대

또 나오셨다 ㅋㅋㅋㅋㅋ 집에 갈래야 갈 수가 없었다 혹시나 또 나올까 봐 😭
한무대라도 놓치면 너무 아쉽잖아요🤣

그렇게 두 번 정도? 더 나오시고 10시 40분쯤 진~짜로 끝!!
스태프분들도 이제 진짜 끝이에요~ 하시더라구요 다들 안 가셔서 ㅋㅋㅋㅋ


완전 불태우고 왔던 토요일 흠뻑쇼였어요! 
9시 30분쯤 되니까 사람들이 조금조금씩 빠져서 앞으로 점점 이동하면서 무대랑 가까워져서 
더 가까이서 볼 수 있었어요! 
앵콜때는 펜스 쪽에서 봤는데 진짜 펜스 쪽이 편하긴 하더라구요🫣 
다음엔 펜스 가능한 자리 아니면 지정석으로 가는 걸로...★

첫 콘서트이자 마지막 콘서트가 될 줄 알았는데 
너무 재밌어서 내년도 노려보는 걸로  😆

물이랑 초코바도 챙겨갔는데 초코바는 마스크 내리기가 좀 그래서 
못 먹었고 중간중간 대기할 때 물만 조금씩 마시고도 힘든 줄 모르고 재밌게 놀다 왔어요!
다행히 화장실도 한 번도 안 가고 잘 참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아니 정신이 무대에 쏠려서
화장실 생각이 안 나더라고요 🫣

잠실 흠뻑쇼 일요일 게스트는 쌈디, 그레이, 선미라고 들었었는데 일요일도 너무 재밌었을 거 같아요👍


이상 내돈 내산 너어어어무 재밌게 즐기고 온 첫 흠뻑쇼 후기였습니다❤️
흠뻑쇼 안 가본 사람 없게 해 주세요 너무 재밌어요!!! 
하지만 흠뻑쇼 끝나고 온갖 피로가 몰려와서 일요일은 누워만 있었던 건 비밀 😂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