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 싸이 흠뻑쇼 잠실 7월16일 입장전 까지 후기

by 눈팅박사 2022.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드. 디. 어 싸이 흠뻑쇼를 다녀온 후기예요!!
요 근래 다녀본 장소중 사람 제~~~~ 일 많았어요 ㅋㅋㅋ 
잠실 쪽에서 지난 토요일에 싸이 흠뻑쇼에 야구경기에 슈퍼주니어 콘서트도 있어서
뉴스에도 잠실 쪽 혼잡할 거라고 나왔던 바로 그날 제가 다녀왔습니다!!

 


 

2022 싸이 흠뻑쇼 잠실 종합운동장 7월 16일(토)  후기

 

오전부터 비가 엄청 와서 오늘은 비가 하루 종일 오겠구나 했는데 
다행히 버스 내리고 구역별 줄 서기 전까진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다리는 중에는 전혀 힘들지 않았어요!
집에서 두시반 넘어서 출발했는데 원래 30분 거리인데 버스 타고 3시 30분쯤 도착했어요 ^_ㅠ 
뉴스 기사대로 차가 너무 막혔어요..😭

싸이 픔뻑쇼 가는길
종합운동장역에서 나오면 저멀리 보이는 싸이님

동네에서 출발하고 파란색 옷을 입은 사람들이 저랑 남편밖에 없는 거 같아서 부끄러웠는데
신천부터 슬슬 보이는 파랑 물결 ㅋㅋㅋㅋ진짜 제가 태어나서 가본 장소 중에 사람 제일 많았던 거 같아요 😂
콘서트가 처음이라 그런 간가...?!^_ㅠ

종합운동장에 도착했을 땐 토요일 야구 경기도 있어서 야구 관람객과 싸이 흠뻑쇼 관객들로 아주 북적북적
야구복 입은 사람과 파랑이들이 뒤섞여서 엄청난 인파가 모였어요 ^_ㅠ
그 사람들을 쭉쭉 따라가다 보면 
저 멀리 싸이 트레이드마크 겨드랑이털 싸이(?)가 보이고 그쪽이 포토존이어서
인증샷 찍으려고 다들 줄을 서있어요! 

 


 

2022 싸이 흠뻑쇼 굿즈 

싸이 흠뻑쇼 굿즈 판매처
싸이 흠뻑쇼 굿즈 판매처

싸이 포토존 옆쪽에 마련된 굿즈 판매처가 있어요.
판매처 앞에 전시되어있는 굿즈를 먼저 보고 
종이에 사고 싶은걸 체크체크! 

반응형

싸이 흠뻑쇼 굿즈 구매 체크리스트싸이 흠뻑쇼 굿즈 종류싸이 흠뻑쇼 굿즈크록스싸이 흠뻑쇼 굿즈싸이 흠뻑쇼 굿즈
싸이 흠뻑쇼 굿즈

굿즈는 응원봉, 타올, 방수팩, 타투 스티커, 고글, 방수 카메라, 티셔츠, 크록스, 모자, 앨범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방수 카메라랑 타올이 탐났는데 방수카메라는 안사고 타올만 2개 구매 했어요! 

2022 싸이 흠뻑쇼 굿즈 타올

싸이 흠뻑쇼 굿즈

타올정도는 기념품으로 간직해야겠쥬!? 또 언제 갈지 모르니까😭 
디자인이 두종류라 각각 한개씩 살까 했는데 남편이랑 나랑 블루가 더 예쁘다 해서 둘 다 같은 디자인으로 구매했어요 ㅋㅋ


싸이 흠뻑쇼 입장 대기 전 길맥

싸이 흠뻑쇼 맥주싸이 흠뻑쇼 맥주
입장전 길맥

스탠딩 대기장 가기 전에 굿즈도 사고 사진도 찍고 한 삼십 분 정도 시간이 남아서 캔맥주 사서 한 캔씩 하고 들어가려고
진짜 엄청 오랜만에 길맥주를 했어요 ㅋㅋㅋ
길거리에 앉은 것 자체가 너무 오랜만이라 어색 어색 😅
이 와중에 맥주는 너무 맛있어서 한 캔 더 먹고 싶은데 화장실 줄보면 술조차 참아지는 마법 ^^...
화장실 줄이 진짜 엄청 길어요.. 집에서 모든 걸 비워내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_ㅠ
종합운동장역 도착하면 지하철 화장실, 싸이 콘서트 대기줄 화장실, 야구장 쪽 화장실 다 엄청난 줄 서기를 해야 해요 😭
그래서 알콜러버인 저도 맥주 한 캔만 하고 들어갔어요 ! 금주 가능하게 하는 화장실 줄🤣

 


2022 싸이 흠뻑쇼 스탠딩 대기장소 

싸이 흠뻑쇼 스탠딩 대기장소 가는길싸이 흠뻑쇼 대기장소 가는길싸이 흠뻑쇼 푸드트럭싸이 흠뻑쇼 대기장소
스탠딩 대기장소 가는길 푸드트럭

몰랐는데 입장 전에 종합운동장 밖에서 음식 드시는 분들이 많길래 안쪽엔 음식 먹을 공간이 없나 했는데
입장 대기장소 가는 길에 푸드트럭이 있고 먹을만한 장소도 충분하더라고요! 
다음에 또 흠뻑쇼 오면 안쪽 푸드트럭에서 꼭 먹어볼 거예요 🤤

 

 

싸이 흠뻑쇼 스탠딩석 대기장소싸이 흠뻑쇼 대기장소싸이 흠뻑쇼 대기장소 비
싸이 흠뻑쇼 스탠딩석 대기장소

저는 한 네시 반쯤 대기장소로 갔는데 이때는 아직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고요!
 근데 조금 앉아서 기다리다 보면
스태프 분들이 일어나서 번호 순서대로 서달라고 하시고 앞뒤로 번호 확인하셨냐고 체크 하시고 다니시는데
저는 저희줄 끝번호라서 처음부터 서있으려 했었는데 아직 대기 사람들이 적었어서 그런지
앞으로 땡겨서 서라길래 앞으로 가서 서니까 계속 뒤로뒤로 가야해서 구ㅣ찮...
차라리 처음부터  자리에 번호가 매겨져 있던지 
줄선 순서대로 입장을 하라 하던지  ^_ㅠ
뒤에있을때 땡기라고 하지 말던지...그럼 덜귀찮았을텐데😂

기다리다 보니까 빗방울이 굵어지면서 점점 많이오는데 저는 어차피 젖을꺼라 생각하고 
우비를 안입었는데 다들 우비 입으시더라구요!
비맞으면서 기다리니까 쌀쌀하긴 했어요😂  이렇게 대놓고 비맞는 것도 오랜만이라 재밌었어요😆

그리고 여기서 기다리다가 화장실이나 흡연실 가시는 분들은 티켓 챙겨가셔야해요!
나갔다가 들어올때 또 티켓 확인하는데 안들고가면 일행분 불러서 확인시켜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수있어요 😂


이상 싸이 흠뻑쇼 입장전까지 후기였어요!
다음엔 싸이 콘서트 후기로 돌아올께요❤️

2022.07.07 - [[일상]] - 2022 싸이 흠뻑쇼 티켓 배송 드디어 수령!

 

2022 싸이 흠뻑쇼 티켓 배송 드디어 수령!

안녕하세요 :) 드디어! 드디어!! 받았습니다😁 2022 싸이 흠뻑쇼 티켓을!! 티켓을 실제로 받아보니까 더 실감 나고 기대되고 얼른 가고 싶고 미친 듯이 놀고 와야겠다 싶어요😆 2022 싸이 흠뻑쇼

drinkneat.tistory.com

2022.06.17 - [[일상]] - 싸이 흠뻑쇼 2022 예매성공 후기!

 

싸이 흠뻑쇼 2022 예매성공 후기!

안녕하세요 :) 어제 티켓팅 오픈날이라 이슈였던, 3년 만에 하는 싸이 흠뻑쇼 티켓 예매 성공했습니다😍 티비나 영상에서 싸이 흠뻑쇼 나오는 거 볼 때마다 나도 한 번쯤 가보고 싶다 했었는데

drinkneat.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