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집 먹방

KFC 스콜쳐버거 베이직 내돈 내산 후기

by 눈팅박사 2022. 6.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KFC 신상 햄버거 스콜쳐버거 후기예요!
원래는 베이직과 플러스를 리뷰하려고 했는데...
배달이 잘못 와서 의도치 않게 스콜쳐버거 베이직만 먹어보게 됐어요 ^_ㅠ 부들부들
근데 배달이 잘못 온 거라는 것도 하루 지나서 지금 리뷰 쓰다 알게 됐어요..ㅎㅎ..
어쨌든 마음 아프지만 후기 렛츠 꼬우😂

 


 

KFC 모든 걸 태워버릴 강렬한 맛! 스콜쳐 버거 베이직

kfc 스콜쳐버거 베이직과 이름모를 햄버거
kfc 햄버거 포장

KFC 스콜쳐버거 배달했더니 고급져 보이게 상자에 담겨 나오더라고요.
제가 주문한게 스콜쳐버거 베이직 세트와
플러스 박스 세트였는데
어쩐지 한쪽에만
스콜쳐버거 스티커가 붙어있더라니 ㅠ_ㅠ
이때 눈치를 챘어야 했는데..
그냥 신상 버거에 눈이 멀어서..😭

 


 

KFC 스콜쳐버거 베이직 세트: 7,600원 (감자튀김 코울슬로 교환 +300원)

kfc 신상햄버거와 아마도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추정
KFC 스콜쳐버거 베이직

하..내용물 보고 알았어야 했는데..
플러스와 베이직의 차이가
해쉬브라운의 유무만 있는지 모르고 😥
'우와! 플러스라 채소랑 베이컨이랑 토마토도 들어갔나 보다!'
하고 남편한테 맛있게 먹으라 했던 나.. 바보..😱

어쨌든 왼쪽은 아마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인거같아요
베이컨에 토마토 양배추까지 들어간 버거는
그거 하나인 거 같아서
아마도 그거겠다... 하는 추정..😭
오른쪽에 있는 햄버거는 스콜쳐버거 베이직이에요!
딱 보기에도 폭신폭신해 보이는 번과, 소스, 피클, 치킨 패티가 전부라서
단촐해보이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kfc 다른 일반 햄버거 포장과는 다르게
프리미엄 버거 느낌이 나는
두툼하고 깔끔한 포장지로 쌓여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소스도 손에 안 묻어서 너무 좋았어요 👍

 

kfc 스콜쳐베이직 내용물
스콜쳐버거 베이직 내용물

스콜쳐버거 베이직 번을 들면 보이는
매콤해 보이는 소스와 오이피클 4개~5개
부드럽고 두툼한 닭다리살 패티가 보여요! 스콜쳐버거의 소스
캐롤라이나리퍼 고추가 들어갔다길래
얼마나 매울까 완전 기대! 🤩
보기에 소스색은 그렇게 매워 보이지 않았어요.
어디서 많이 보던 소스 색깔인데 이름이 기억이 안 나요 😓

 

 

스콜쳐버거 베이직 단면
스콜쳐버거 단면

스콜쳐버거 베이직은 내용물이 단출해서 그런지
두툼한 패티가 들어가 있는데도 한입에 먹기 딱 좋았어요!
평소 야채 안 좋아하는 사람 취향저격🤗
완전 푹신하고 부드러운 번도 너무 좋았어요.
소스는 생각보다 맵지 않고 그냥 매콤 정도?
번과 피클 그리고 닭다리살 패티가 매운맛을 잡아줘서
맵지 않았던 거 같아요! 😆
그리고 소스가 매콤해서 그런지 마지막 한입까지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닭다리 패티는 진짜 육즙 가득하고 촉촉해서
번이랑도 잘 어울렸어요.
중간중간 씹히는 피클과 튀김옷 때문에 식감도 굿👍
소스도 흘러내리는 묽은 소스가 아니라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KFC 핫크리스피 치킨 5조각: 12,300원

kfc 핫크리스피와 버거세트 감자튀김

그리고 kfc는 치킨이 또 세상 맛있어서 포기하지 못하고
핫크리스피 5조각 추가했어요🤣
위에 감자튀김은 버거 세트 구성으로 온 거
제가 치킨 위에 부었어요 ㅎㅎ
사진에 치킨이 6조각인 이유는
버거 한 개는 박스세트로 시켜서
치킨 한 조각 추가된 거예요 🫣
매콤하니 바삭하고 닭다리는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퍽퍽 살파인 저는 퍽퍽살 조각이 커서 너무 좋아요 ❤️
한 조각만 먹어도 배불 배불!
감자튀김은 말 안 해도 다 아시는 그 맛이에요🍟

 


 

kfc 주문내역
kfc 내돈내산

영수증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스콜쳐버거 플러스 시켰는데 ㅠ_ㅠ
블랙 라벨로 잘못 와서 완벽 후기가 안돼서 슬퍼요😭
그래도 남편이 맛있게 먹었다니까 다행이쥬^_ㅠ

 


이상 kfc 신상 스콜쳐버거 베이직
내 돈 내 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