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집 먹방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후기

by 눈팅박사 2022. 7.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에 캠핑 다녀오고 나서
간단하게 저녁 뭐먹을까 하다가 못 먹어본 신상 버거!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를 먹어봤어요 :)

 


맘스터치 신메뉴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캠핑 갔다 와서 짐 정리하고 피곤해서 저녁 간단한 거 시켜먹자! 하고
예전부터 너무 먹어보고 싶었던 신상 버거(라고 하기엔 조금 늦었지만^_ㅠ)
어메이징 매콤 마요 버거를 주문해 봤어요!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단품: 5,400원, 세트: 7,500원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포장은 맘스터치 다른 버거와 차이는 없더라구요.
저는 어메이징 매콤마요버거 세트와 단품 한 개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반응형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역시 맘스터치👍 두께가 엄청났어요.
포장지를 열면 양배추, 양파, 토마토, 치킨 패티, 계란 프라이, 고추장 마요 소스, 치즈, 사천 매운 소스가 보이더라구요.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내용물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내용물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너무나도 푸짐한 재료들! 
양배추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생양파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고추 마요 소스보다 빨간색의 사천 마요 소스에서 매운맛이 느껴지는데 그 맛을 마요 소스와 화이트 치즈가
잡아주면서 너무 맵지도 않고 진짜 맛있게 매콤하면서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한입에 모든 맛을 느끼고 싶었지만 너무 두툼해서 한입에 반밖에 안 들어가요 ^_ㅠ
한입에 저만큼밖에 못 먹었어요😭

그리고 맘스터치답게 패티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저는 원래 싸이 버거를 제일 좋아했는데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가 1등 됐어요😆
워낙 매콤한 걸 좋아하기도 하고 느끼함도 싸이 버거보다 덜해서 최고👍
퍽퍽파이지만 맘스터치 통다리살 패티 최고👍

지난번 kfc 버거랑 비교하자면 저는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에 한표!! 


평소 매콤한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 맘스터치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추천드려요!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이상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2022.06.25 - [[먹방]/집 먹방] - KFC 스콜쳐버거 베이직 내돈 내산 후기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