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가족과 가기좋은 캠핑장 / 두번째 방문 [대가캠핑유원지]

by 눈팅박사 2022. 7. 12.
반응형

여름휴가 겸 가족과 함께 다시 방문한 대가캠핑 유원지!
이번에 비가 계속 와서그런지 예약한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너무 조용하고 
프라이빗하게 놀다올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버님 어머님 그리고 동생까지 함께 가는 캠핑이 오랜만이라 설레여하는 남편과
그런 의미있는 캠핑에 저도 함께일 수 있어서 행복했던 캠핑 후기예요😍

 


물놀이하기 좋은 가평 캠핑장 "대가캠핑장유원지 "

이번에 간 캠핑장은 오빠와 저번에 둘이 가보고나서 사이트 수가 많지 않아
조용하고 깨끗하고, 물놀이 하기에도 너무 좋아 보였기 때문에
꼭 부모님 모시고 가고 싶었던 캠핑장이어서 예약을 했어요.
다행히 예약 자리도 남아있더라구요!😆

1시부터 입실인데 전날 예약이 비어있어서 저희는 12시쯤 도착했는데 입실 가능했어요!
사장님은 여전히 너무나도 친절하셨어요👍


대가 캠핑 유원지 화장실

대가캠핑유원지 여자화장실대가캠핑유원지 화장실 내부
대가캠핑유원지 여자화장실

도착해서 체크인하고 가는 동안 참아왔던 화장실부터 🫣
벌레는 참아도 화장실 더러운 건 못 참는 서타일😂
두 칸밖에 없지만 캠핑장 사이트가 많지 않고,
예약 비어있는 사이트가 많아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화장실 내부도 깨끗하고 향기도 좋고 손세정제도 있더라구요👍


대가캠핑유원지 12, 13번 사이트

대가캠핑유원지 12번사이트대가캠핑유원지 13번 사이트
대가캠핑유원지 12,13번 사이트

이번엔 12,13번 사이트를 예약했어요.
1번 사이트 쪽은 화장실이 너무 멀고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도 조금 멀어서
이번엔 화장실도, 계곡 내려가는 계단도 가까이 있는 12,13번 사이트로 결정!
12번 사이트에는 애매한 위치에 나무가 있어서 예약하시는 분들 참고하셔야 할 거 같아요! 
한가운데는 아니고 3분의 1 지점 정도에..?

근데 이쪽이 개미집이 있는지 개미가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13번 사이트에 있는 나무 구멍으로 계속 뭔가 열심히 나르더라구요^_ㅠ
(개미가 많다는 소리 돌려서 하기😭)
개미는~뚠뚠~오늘도~뚠뚠~일을~하네~🎵


코베아 고스트 플러스 차콜 & 알파인클럽 플렉스돔

코베아 고스트플러스 차콜 피칭코베아 고스스트플러스 차콜알파인클럽 플렉스돔
코베아 고스트플러스

지난번 왔을 땐 플렉스돔 하나 들고 가을에 갔었는데
이번엔 가족 모두 잘 수 있게 리빙쉘에 원터치, 쉘터까지 총출동!! 
12번 사이트에 중간에 나무가있어서 텐트를 12번사이트에 몰아서 치고 타프를 13번 사이트에 쳤어요.
원터치는 리빙쉘 안에 쏙 폈는데 사진이 없네요😂

전날까지만 해도 날씨가 너무 덥고 습해서 더워서 죽는 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다행히 텐트 칠 땐 해가 구름에 가려져서 덜 더웠고
텐트 치고 나서는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가만히 있으면 
덥지 않고 괜찮더라구요!(그래도 선풍기는 필수^_ㅠ)


대가 캠핑 유원지 점심

캠핑장 점심 소고기
캠핑장 점심 소고기

점심은 아버님 어머님 찬스로 소고기에, 삼겹살, 항정살, 어머님표 반찬들 
그리고 고기에 빠질 수 없는 비빔면까지 아주 다양하게 먹었어요!
근데.. 사진이 없어요..타임랩스 찍느라 ^_ㅠ

반응형

대가 캠핑 유원지 계곡

대가 캠핑장 계곡대가캠핑장 계곡
대가캠핑유원지 계곡

점심 먹고 더워서 바로 계곡입수!!
얕은 곳부터 성인 허리 정도까지 오는곳도 있어서 발 만담 구고 있어도 되고
조금 깊은 곳 가서 헤엄치기도 좋았어요.
날씨가 진짜 물놀이하기 너~무 좋은 날씨였어요😍

신나게 놀고 샤워하고 저녁을 먹었는데
샤워하고 나니까 저녁 바람 솔솔 불고 너무 상쾌하더라고요.
그리고 샤워실 깨끗해서 너무 좋았어요👍


대가 캠핑 유원지 저녁

삼겹살 볶음밥
캠핑장 저녁

저녁은 삼겹살, 라면, 아버님표 볶음밥, 그리고 후식은 토스트!
1끼1고기는 사랑입니다❤️
근데.. 또 사진 생략★ 사진을 못 찍었어요 😭

진짜 맛있었는데 미나리에 삼겹살^_ㅠ.. 
그래도 아버님표 볶음밥은 저장♥ 이사진 하나로 만족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멸치볶음, 진미채, 삼겹살 기름, 미나리, 부추김치 등등 넣고 볶았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캠핑장  불멍

캠핑장 저녁캠핑장 불멍
불멍


캠핑장은 저녁 조명 반짝일 때가 너무 예쁘쥬🥰
 저녁 먹고 불멍 하다가(멀~리서 가까이서하면 더워요 ^_ㅠ) 꿀잠 자러 꼬고!
근데 잘 때 새벽 되니까 조금 쌀쌀하더라고요😂 

아침 일찍 일어나서 아버님표 만두와 라면사리를 넣은 육개장으로 해장!
하면서 모닝맥쥬🍺(안 먹을라고 했는데 남편이 꺼내서 어쩔 수 없이^_ㅠ..)
조금 쉬다가 차 막히기 전에 아버님, 어머님, 동생 먼저 출발하고 
저희는 나머지 정리하고 사이트 깨끗하게 치우고 출~발!! 🚗


여름 물놀이 캠핑장, 가족캠핑장으로 추천드리는 대가 캠핑 유원지! 
방방이랑 모래놀이 할 수 있는곳도 있어서 아기들 놀거리도 충분해요.
이상 하루가 너무 짧게 느껴지고 행복했던 캠핑장 후기였습니다:)

⬇️대가캠핑장 처음 갔을때 후기는 요기⬇️

2022.05.25 - [[캠핑]] - 여름 물놀이하기 하기 좋은 캠핑장/ 가평 계곡 캠핑장 [대가캠핑유원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