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여름 물놀이하기 하기 좋은 캠핑장/ 가평 계곡 캠핑장 [대가캠핑유원지]

by 눈팅박사 2022. 5.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 10월에 다녀왔지만
날씨가 더워지니까 물놀이 생각이 나길래
캠핑장 다니면서 계곡에서 물놀이하기 좋겠다고 생각했던 곳 중 한 곳인
대가캠핑유원지에서 캠핑하고 온 이야기입니다. ヽ(✿゚▽゚)ノ


계곡에서 물놀이하기 좋은 가평"대가캠핑유원지"

저는 10월에 다녀와서 물에는 못 들어가 봤지만
물이 너무 맑고 깊지 않아 위험해 보이지 않았고
쌀쌀한데도 들어가서 물고기 잡으시는 분들도 계시길래
여기 여름에 와서 물놀이하면 너무 좋겠다 생각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1박 2일로 다녀오기 좋은 서울 근교에 있어서 추천드려요.


대가캠핑유원지 배치도

대가캠핑유원지 배치도
대가캠핑유원지 배치도

대가캠핑유원지 배치도예요!
저는 보통 끝자리(?)를 선호해서 1번과 13번 사이트 고민하다가 1번 사이트 예약했어요!
입구 쪽이라 차들 다니는 소리가 조금 나지만 저는 무디기 때문에 전혀 신경 안 쓰이더라고요😁
그리고 화장실과의 거리가 조금 멀다는 점 ^_ㅠ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은 6-7번 사이트 사이13번 사이트 옆에 있어요.


대가캠핑유원지 계곡

대가캠핑유원지 계곡사진
대가캠핑유원지 계곡
대가캠핑장 계곡사진
대가캠핑유원지 계곡모습
대가캠핑장 1번사이트에서 바라보는 계곡
대가캠핑유원지 1번사이트에서 보는 계곡
나무그늘과 계곡
대가캠핑장 1번사이트 나무그늘

1-13번 사이트까지는 이렇게 계곡바로 앞에 있어요 :)
계곡을 보면서 한껏 여유를 즐기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있던 1번 사이트는 큰 나무가 있어서 그늘도 만들어줬어요😊
물도 맑고 물소리 좋고 경치가 너무 좋았어요♡


대가캠핑유원지-1번 사이트

대가캠핑유원지 1번사이트 모습
대가캠핑장 1번사이트 크기
대가캠핑장 1번사이트 모습
대가캠핑장 1번사이트

저희가 예약한 1번 사이트 모습이에요! (스티커는 나름 모자이크예요..^_ㅠ)
바로 위에 사진에 노란색 화살표 표시사이드월 있는곳까지가 1번 사이트예요.
사이트가 엄청 넓었어요 :)
고투 렉타 타프 치고 알파인클럽 플렉스돔 쉘터까지 쳤는데도 자리가 남았어요!
대가 캠핑장 안내엔 사이트 크기가 주차공간 제외 6m*8m라고 되어있는데
사이트별로 크기는 조금씩 차이가 있는 거 같았어요.
그리고 1번~3번 사이트다른 사이트보다 바닥이 살짝 높아!
한계단정도 위에 올라와있는 느낌..?이였어요.
옆쪽에 계곡도 보이시쥬?😍

대가캠핑장 계곡 반대쪽 마운틴뷰
계곡 반대쪽으로 보이는 푸르른 산과 하늘

자리에 앉으면 오른쪽엔 계곡 왼쪽에 푸른 하늘과 산이 보여요!
날씨 진짜 환상적이죠😎 사진 보니까 또 가고 싶어 져요^_ㅠ
이날 진짜 날씨가 다했어요😍


대가캠핑유원지 점심

계란후라이와 냉동대패삼겹살
계란후라이 냉동대패삼겹살
캠핑장 점심 메뉴
캠핑장에서 늦은 점심

타프, 텐트 다 쳤으니까 늦은 점심을 먹어야죠🤤
이 시간을 위해 캠핑 가는 거죠♥
메뉴비빔면, 냉동 대패삼겹살과 마늘구이 (계란 프라이였다가 변경된) 스크램블이었어요!
캠핑가서 먹는 고기 맛은 말해 뭐해 무조건 맛있죠😆


대가캠핑유원지 저녁

미나리 삼겹살
미나리 삼겹살
미나리삼겹살구이와 차돌된장찌개
캠핑장에서 저녁

점심 먹고 낮잠 한숨 자고 좀 쉬다 보니 금세 저녁이 됐어요🤣
저녁 메뉴미나리와 마늘 삼겹살 구이차돌 된장찌개 조합이었어요.
하.. 미나리와 삼겹살 조합최애..♡
그리들이랑 스토브 사서 삼시세끼 너무 잘 활용하는 중이에요 지금까지도😊
그리들에 굽는 고기 맛은 왠지 더 맛있는 너낌..★

캠핑장 저녁풍경
저녁풍경(?)

밥 먹다 보니까 점점 어두워지고 쌀쌀해서
구석에서 먼저 타오르고 있는 장작들🔥


대가캠핑장에서 불멍

오로라가루 불멍
오로라가루 활활

저녁 먹은 거 정리하고 이제 본격 불멍 시작!
캠핑장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불멍이쥬😁
진짜 불 보면서 멍~때리고 있으면 아무 생각도 안 나고 마음이 편해지는 그 기분!😝
오로라 가루 넣어서 더 예쁘게(?) 불멍을 했어요.
옆에 쌓여있는 장작 다 태우고 잤습니다ㅋㅋㅋ
가을이라 춥기도 했고 한잔하면서 불멍 하다 보니 장작들이 없어졌더라고요😆
그렇게 하루를 마무리하고 꿀잠 잤어요!


대가캠핑유원지 아침

대가캠핑유원지 아침
대가캠핑장 아침풍경

1박 2일 캠핑은 다음날 아침도 먹어야 하고 철수도 해야 하기 때문에
부지런히 일어나서 아침해 보고 아침 준비를 했어요!(남편이..ㅎㅎ)


캠핑장 아침밥
캠핑장 아침 메뉴

아침 햇살이 너무 좋아서 기분 좋은 아침이었어요!
아침메뉴계란에 빠진 옛날 소시지와 육개장이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_ㅠ
거기에 캠핑장 가면 모닝 맥주는 빠질 수 없죠🍺 ㅎㅎ
아침 먹고 철수하면서 노동요와 함께 노동주로 힘내서 정리하고 왔어요! 🤣

  • 입실: 13:00, 퇴실: 12:00 (저는 전날 1번 사이트 예약이 없어서 조금 일찍 들어갈 수 있었어요!)
  • 무인매점 운영: 9:00-21:00 (물건 구매하면 장부 작성하고 퇴실할 때 정산하는 시스템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 온수 사용 시간: 8:00-22:00
  • 매너 타임: 23:00

추가로 제가 갔을 때는 방방이가 없었는데 다른 후기 보니까 방방이도 생긴 거 같아요 :)
사장님 너무 친절하셨고, 개수대랑 화장실도 깨끗했어요😊
여름에 계곡 물놀이할만한 캠핑장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이상 사이트 넓어서 쾌적하고 눈부신 경치 보면서
힐링 제대로 하고 왔던 대가 캠핑 유원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