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탐방

가산동 맛집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by 눈팅박사 2022.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요병을 이겨내고 지난번에 다녀온 가산동 맛집!
산더미 물갈비가 나오는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후기입니다! (。・∀・)ノ゙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산더미 물갈비가 나오는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주말에 고양 스타필드 다녀오다가 저녁은 어디서 외식을 할까 하다가
내 마음속에 저장📷해두었던 산더미 물갈비집이 떠올라서 다녀왔어요 :) 
빨간 국물+고기+콩나물+미나리=취향저격♡

저희는 주차장에 주차하고 뒷문으로 들어갔는데 입구가 세 군데인가 있었어요!
옆 가게까지 두세개 터서(?) 운영하시는 거 같아요.
매장도 넓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앞쪽 입구에서 보면  '가산 물갈비'와 '백년불고기&물갈비' 간판이 두 개 붙어있는데 두 군데 다 같은 매장이에요.

주말이라 직장인 분들 없어서 손님 별로 없겠지?! 하고 갔는데 많았어요😅
그래도 웨이팅은 없었고 저는 옆에 주방이 있는 자리에 앉았는데
예전 정육점 가면 듣던 추억의 소리고기 써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제자리가 하필 바로 옆이라 조금 시끄럽긴 했어요 ^_ㅠ
그리고 입구 쪽은 문이 활짝 열리는데 날씨 좋은 날은 열어 두시는 거 같더라고요. 
그 자리가 탐났지만 이미 다른 분들이 계셔서 못 앉았어요 😂

 저는 산더미 물갈비 2인분 매운맛으로 시켰어요😀 (매운맛 안 매운맛 선택 가능!)
세트메뉴도 있었는데 세트메뉴는 3,4인 세트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
옆 테이블 두분이서 산더미 물갈비에 오징어튀김 까지 시키셨는데
오징어튀김 많이 남기신 거 보고 저도 남길까 봐 참았어요 양이 많더라구요!
오징어튀김 대신 볶음밥에게 저의 위장 자리를 양보했어요🤤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산더미 물갈비 소(2인분)-매운맛: 36,000원

가산 산더미 물갈비(매운맛)

(위에 사진 두 개 같은 사진 아니에요 ㅠ_ㅠ 다른 사진이에요 둘 다 잘못 찍은 건 비슷하지만 😂)
주문하면 기본 반찬은 어묵볶음, 산고추, 동치미, 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나와요.
물갈비 먹다가 살짝 매콤한데!? 싶을 때 시원한 동치미 한 모금 캬~
그리고 제가 또 산고추 세상 좋아해서 반찬이 아주 맘에 들었어요😍

물갈비보글보글 끓고 콩나물도 살짝 숨 죽고 나면 위에 덮여있는 고기를 샤브샤브처럼 익혀서 먹으면 돼요
콩나물 아래 미나리랑 팽이버섯 당면 등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고기랑 같이 곁들여서 소스 찍어먹으면 말해 뭐해 무한 흡입 가능하쥬😊
그리고 바닥에 깔려서 푹~익은 뼈 통째로 들은 소갈비가 있는데 
살이 쏙쏙 발려서 먹기도 편하고 질기지도 않고 양념 쏙쏙 베여서 너무 맛있어요♡
단맛이 나면서도 매콤하고 이게 바로 단맵단맵인가..?ㅎㅎ 
가산 물갈비 요거요거 완전 소주 도둑!!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라면사리: 2,000원

가산물갈비에 라면사리 추가
가산 물갈비에 라면사리 추가

먼저 사진 초점 죄송합니다😓 먹느라 급해서 사진이 이렇게 나온 줄도 모르고 ^_ㅠ
물갈비 좀먹다 보니 뭔가 떡볶이 국물 맛 같기도 한 것이 이 국물 맛에 라면사리 빠질 수 없잖아..?
남편이랑 동시에 눈빛 교환!! 텔레파시 통했어요🤣  
라면사리 먹고 배불러서 볶음밥 못 먹을까 걱정NONO
볶음밥 배는 따로 있는 거 아시쥬?😉
진짜 라면사리 강추...저는 꼬들면 좋아해서 꼬들면으로 먹었는데 또 먹고 싶어요...🤤 
라볶이 너낌이랄까?! 엄청 맛있었어요 !!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볶음밥 1인분: 3,000원

가산 산더미 물갈비 볶음밥
산더미 물갈비 볶음밥

한국인의 사랑 음식의 마무리는 볶음밥
볶음밥을 주문하면 남아있는 국물과 야채는 다른 그릇에 덜어주시고 
주방에서 밥을 볶아서 가져다주세요
저희는 눌은밥 좋아해서 불 좀 켜놓고 있다가 먹었어요😁
볶음밥 한 숟갈 퍼서 옆에 덜어놓은 국물에 살짝 찍어서 콩나물 미나리 등등 올려먹으면..미쳤습니다★
다른 후기들 보면 배불러서 사리는 고사하고 볶음밥도 못 드시고 오신 후기들이 많던데 저 너무 잘 먹나 봐요🤣
진짜 가면 볶음밥까지 꼭 드셔야 해요 ㅠ.ㅠ!!

 

  • 영업시간: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 주차 가능 (건물 뒤편), 식사하시고 나가실 때 주차 등록하시면 돼요.
  • 화장실 가깝고 깨끗한 편이었던 거 같아요.
  • 포장 가능, 배달 가능한 지역은 배달도 가능했어요.

가산 산더미 물갈비 떡볶이 맛 같으면서도 매콤한 것이 샤브샤브 먹는 거 같으면서도 갈비도 들어있고 
너무 맛있는 한 끼였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양도 푸짐하고 여러 방송에도 소개된 맛집같더라구요!
대만족한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