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탐방

판교 해장국 맛집 [제주은희네해장국 판교점]

by 눈팅박사 2023.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_ㅠ 
오늘은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제주은희네해장국 판교점 후기예요. ヾ(≧▽≦*) o


얼큰한 해장과 동시에 다시 한잔 생각나게 하는 "제주은희네해장국 판교점"

금요일밤 알차게 반주를 달려주고 판교에 볼일이 있어서 가는 김에 해장국으로 유명한 제주은희네해장국 매장이 있다고 해서 가게 됐어요. 선지를 안 먹어서 괜찮을까 싶었지만 주문할 때 미리 빼달라고 하거나 따로 빼고 먹으면 돼요. 😆 
남편은 출장 겸 제주도에서 은희네해장국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었다고 해서 저도 너무 맛보고 싶었어요.

메뉴는 해장국, 내장탕, 돔베고기(소/중/대), 사이드로 양무침과 선지탕이 있어요
술이 덜 깬 상태여서 사진 찍는 걸 깜빡..😭


제주은희네해장국 판교점- 기본반찬

은희네해장국 기본반찬 고추,다진마늘, 깍두기, 쌈장
기본반찬 세팅

기본반찬으로는 고추와 고추를 찍어먹는 쌈장, 시원한 섞박지와 해장국에 풀어먹는 다진 마늘이 나와요.
다진마늘 꼭 해장국에 넣어드세요! 맛이 확 살아나요🤤


제주은희네해장국 판교점- 해장국: 10,000원

제주은희네해장국 해장국
제주은희네해장국 해장국

 빠르게 해장국 등장!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서 나와요. 
위에 양념이 올려져서 나오는데 양념을 다 풀면 정말 칼칼하고 매콤하니 해장에 최고예요
혹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양념 풀기 전에 미리 덜어놓고 드시는 거 추천드려요! 
그리고 다진 마늘 취향에 따라 양 조절 해 가면서 넣어드시는 것도 추천! 

제주 은희네해장국 고기가 엄청많이 들어있어요.
제주은희네해장국 고기

양념을 살살 풀면서 보니 안에 내용물이 엄청 푸짐했어요 고기도 듬뿍 들어있고 

제주 은희네해장국 콩나물과 선지
제주은희네해장국 콩나물과 선지

콩나물과 파, 배추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시원한 거 같아요. 당면도 소량 들어가 있어요.
선지도 한 덩어리 큼직한 게 들어있어요. 

제주은희네 해장국 해장국
제주은희네해장국

반응형

저는 양념 다 풀어서 먹었는데 국물색깔 보이시나요? 아주 빨간데 생각보다 그렇게 엄청 맵진 않고 
칼칼 시원하면서 개운한 맛인데 조금 맵다정도..? 땀 흘릴 정도는 아니었어요! 
국물한입 맛보고 해장하러 갔다가 이국물에 소주 못 참는다 싶어서 소주도 한병 시켜버렸어요 🤣
그리고 해장국에 같이 나오는 밥은 흑미밥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흑미밥 좋아해서 더 좋았어요😊

제주 은희네해장국 밥말아먹기
제주은희네해장국

해장국에 밥까지 말아서 너무 맛있게 해장 겸 반주하고 왔어요❤
지점마다 맛의 차이는 조금 있을 수 있지만 처음 먹어본 제주은희네해장국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남편이 갔던 제주도 중문 은희네해장국은 날계란과 고추기름도 같이 준다고 해요. 
제주도에서 맛본 남편은 역시 제주도 은희네해장국이 최고긴 하지만 판교점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번에 제주도 가면 은희네해장국 본점 찾아가서 먹어봐야겠어요😁


  • 영업시간: 매일 6시30분~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단,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 주차: 가능⭕ (주말 종일 무료, 평일 2시간 무료)

 


제주 중문 은희네해장국

제주본점 은희네해장국
제주 중문 은희네해장국

이사진은 남편 출장 갔을 때 제주 중문 은희네해장국 가서 사진 찍어온 건데 우선 푸짐함이 차이가 나고 당면 양도 판교점보단 훨씬 많다고 해요! 본점은 아니지만 제주도 중문 은희네해장국 사진도 보여드리려고 같이 올려요😊
양에서 조금 차이가 나긴 하지만 제주도은희네해장국 판교점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상 내 돈 내산 판교 해장국맛집 제주은희네해장국 판교점 후기였습니다.
얼큰 칼칼한 국물로 해장 좋아하시는 분들 은희네해장국 강추드려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