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탐방

토요일은 밥이좋아 나온 파주 육즙팡팡 수제버거 맛집 [바그]

by 눈팅박사 2024.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서 제 인생 손가락에 꼽는 수제버거를 먹고 온 후기예요.
진짜 집 근처 수제버거집은 거의 다 먹어봤는데 내맘속 수제버거 1등 맛집 바그♡ 
바로 후기 렛츠고d=====( ̄▽ ̄*)b


파주 5味로 소개된 오픈런 필수 수제버거 맛집 "바그"

평소 프랜차이즈 햄버거는 물론 수제버거도 자주 시켜 먹는데
파주에 볼일이 있어 아침 겸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오픈런해서 파주 수제버거 맛집에 다녀왔어요. 
1월에 다녀왔는데 봄이 돼서야 후기를 올리는...

오픈 15분 전쯤 도착했는데 이미 주차장에 차가 거의 다 차있더라구요 ^_ㅠ 
몰랐는데 오픈전에 도착한 사람들은 가게 들어가서 번호표 받고 오픈시간 기다리셔야 합니다! 
저는 이걸 모르고 그냥 오픈시간 맞춰서 들어가면 되겠지 했는데 이게 웬걸 ㅠㅠ
앞에 이미 6번까지 번호표가...
다음에 가면 무조건 번호표부터 사수해야겠어요 ㅋㅋㅋ 
먼저 번호표 받으신 분들 주문받고 그다음에 번호표 없이 줄 서있던 사람 주문가능해요. 

매장 외관

파주 수제버거집 바그
파주 수제버거집 바그 매장

가게앞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편하고, 가게가 명품 브랜드 생각나는...
밖에서 봐도  커 보이지 않는 매장 모습이에요.

매장 내부

파주 수제버거 맛집 바그 매장 내부모습파주 수제버거 맛집 바그 매장 내부 테이블 모습
파주 햄버거집 바그 매장 내부모습
파주 수제버거 바그 매장 내부파주 수제버거 맛집 바그 인테리어
파주 수제버거 맛집 바그 내부 인테리어

 

내부에는 테이블이 몇 개 없어요. 손님 대부분이 포장손님이라 테이블 수가 적어도 괜찮았어요. 
집이 근처였으면 이틀에 한 번은 무조건 포장해 갔을지도...ㅎㅎ 
2인테이블 4인테이블 총 6 테이블이 있고 인원수에 맞게 테이블을 붙이기도 떼기도 해 주시는 거 같아요.
예전 학창 시절이 생각나는 책상과 의자..
키오스크 옆쪽으로는 바그 버거 모형도 있어서 메뉴 고를 때 참고하기 좋은 부분!
매장은 작지만 아기의자도 마련되어 있고 토요일은 밥이좋아에 나왔다는 흔적도 보여요.
깔끔하지만 바그만의 특색이 느껴진 인테리어.

 

파주 맛집 바그 맛있게 즐기는법과 메뉴판
바그 메뉴판과 맛있게 먹는법

메뉴를 주문하고 창가 쪽에 자리 잡았습니다. 
테이블에 메뉴판과 바그 맛있게 먹는 법이 보여요. 
주문하면 바그 앞치마와 일회용 장갑도 주시더라고요. 

반응형

오리지널패티톰바그 세트: 22,900원 (사이드 멕시칸치즈감튀브라운 변경 +5,400원 / 바닐라 쉐이크 변경 +3,400원)

바그 오리지널패티톰바그 세트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직원분이 메뉴를 가져다주시더라고요.
깔끔한 그레이컬러 접시에 바그 매장 컨셉 유산지로 포인트를 줘서 고급진 느낌이 나는 플레이팅! 너무 예뻐요.
오리지널패티 톰바그 세트가 나왔어요. 번위에 바그 마크가 찍혀있는것도 귀여워요.
세트 기본구성은 감자튀김, 해쉬브라운, 탄산음료인데
저는 멕시칸치즈감튀브라운과 바닐라 쉐이크로 변경해서 주문했어요. 

오리지널패티톰바그 : 육즙이 넘쳐흐르는 100% 국내산 소고기패티의 도톰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보여드리기 위한 햄버거로써 본고장에 가장 가까운 요리. 바그만의 패티 자부심을 드러낸 바그 대표메뉴
멕시칸치즈감튀브라운:프렌치후라이+해쉬브라운+바베큐소스+어니언+토마토

오리지널패티톰바그

바그의 대표메뉴 오리지널패티톰바그 채소가 없는 패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버거였어요.
진짜 육즙이 팡팡 터지는 느낌! 여태 먹어본 수제버거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먹는 순간 여기가 바로 미국인가..? 하는 ㅋㅋㅋㅋ
거기에 쉐이크 조합 말해 뭐 해 맛있다는 말밖에 안 나와요
소스 때문인지 채소가 없는데도 느끼하지 않고 물리지 않고 정말 맛있게 다 먹었어요.
한입한입 먹을 때마다 감동 그 자체 진짜 잊히지 않는 감동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멕시칸치즈감튀브라운도 소스 얹어서 안남기도 다 먹었어요 ㅎㅎ 

BBQ치킨바그 단품: 17,900원 (생맥주 추가 +6,900원)

파주 수제버거 히트메뉴 BBQ치킨바그파주 수제버거 히트메뉴 BBQ치킨바그
BBQ치킨바그

두번째로 나온 BBQ치킨바그 ! 두꼐 보이시나요. 비주얼에 압도당했습니다. 
양상추와 파인애플, 치즈, 닭고기패티 그리고 매콤 달콤한 소스로 구성된 버거예요.
구운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어서 달큰한맛도 나고 매콤 달콤 수제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한개 다 먹으면 배터질수도 있어요 ㅎㅎ 

BBQ치킨바그: 100% 국내산 냉장, 100% 닭다리살로 구성된 부드러운 패티에 직접 개발한 수제바비큐소스와 야채들이 잘 어우러져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바그.

BBQ바그 나오고 나서 자르고 먹는데 집중해서 사진이 없네요 ㅠ_ㅠ 
100% 닭다리살로 패티도 너무 부드러웠어요. 
저는 개인적인 입맛에 BBQ치킨바그도 너무 맛있었지만 둘 중 하나 고르자면 오리지널패티톰바그가 좀 더 맛있었어요! 
파주 수제버거 맛집으로 바그 인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조만간 또 들려서 먹고 와야겠어요.


  • 영업시간: 11:00~21:00 (매주 화요일 휴무)
  • 주차,포장: ⭕

이상 내돈 내산 수제버거 찐 맛집 파주 바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