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맛집탐방

방화동 소고기케이크 / 맛있는녀석들 한우케이크 [삼정집]

by 눈팅박사 2022.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번에 아버님 찬스로 다녀왔던 
소고기 케이크가 유명한 삼정집 후기예요! 그전에도 유명했던 거 같은데
저는 맛있는녀석들에 한우케이크나온거 보고 반해서 알게 됐어요.


방화동 소고기 맛집 한우 케이크 파는 "삼정집"

'맛있는 녀석들'에 두 번이나 나왔던 소고기 맛집!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집은
한 번쯤은 가서 먹어보고 싶은 마음..🤣 언제 한번 가봐야지 했었는데
마침 아버님도 한우케이크를 보시고 가서 먹어보자! 해서 가게 됐어요.
아버님 덕분에 제가 한우케이크도 다먹어봅니다😍

한우케이크 드실 분들은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고 방문하셔야 돼요!
미리 만들어 놓은 게 아니고 예약받고 시간 맞춰 만들어주는 방식이라 그런 거 같아요.


삼정집 한우케이크 (3~4인분): 175,000원

방화동 삼정집 한우케이크
삼정집 한우케이크

예약하고 가서 그런지 도착하고 얼마 되지 않아 기본 반찬 후다닥 세팅됐어요!
물 따르려고 컵을 들었더니 그 안에 비타민 한 알이 귀엽게 있었어요! 사장님 센스🤗
드디어 나온 아주 영롱하고 아름다운 자태의 한우 케이크! 비주얼에 기절 맛에 또 기절!


처음에 딱 보고 양 엄청 많아 보인다!! 했는데
소고기를 쌓기 위해 안에 돌 받침이 있어서 많아 보이고  딱 겉에 보이는 소고기가 전부라서
식탐 많은 저로써는 부족할까 걱정했지만 전혀 부족하지 않았어요😆

소고기가 사진으로 보기에도 신선하죠!? 
마블링이 예술이에요 😍 
고기 종류는 정확하게 기억은 안 나는데 
살치살, 꽃등심, 업진살, 치마살 등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한우케이크를 주문하면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

방화동 삼정집 한우케이크 촛불
삼정집 한우케이크 파티

삼정집은 한우케이크를 주문하면 축하노래와 함께 초에 불을 붙여줘서
바로 주인공이 될 수 있어요 ㅋㅋㅋ
저희는 점심시간 끝날 때쯤 낮시간에 방문해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았는데 양쪽 테이블에서 축하한다고 해주니까 뭔가 민망☞☜
저희는 기념일도 아니고 그냥 한우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간 거였거든요..★ 
그래서 그냥 제가 주인공인척 했슴다!! ㅋㅋㅋ
축하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삼정집 한우케이크 한상

삼정집 한우케이크 상차림
한우케이크 굽기

이제 초까지 했으니 구워서 먹어봐야겠쥬!? 
구워서 한입 먹어보니... 사르르.. 어디 갔죠..? 제가 소고기를 입에 넣었었나요..? 
고기 입에 넣자마자 녹아서 사라져 버립니다🤤 또 생각나는 그 맛...♡
술이 술술 들어가는 소고기😆

기본 반찬으로 미역국, 깍두기, 고추장아찌, 백김치, 쌈채소, 양파절임 소스 등등 나오고
미나리, 파, 마늘도 같이 구워 먹을 수 있게 나와요.
반찬이랑 쌈채소등 더 필요한 건 셀프바 가서 가져와서 드시면 돼요! 
제가 갔던 날은 셀프바에 젓갈도 있어서 가져와서 고기랑 같이 먹었어요 ㅎㅎ 

아버님 어머님이랑 간 거라 식사 도중 사진은 못 찍었는데
육회오이소박이 국수 추가해서 먹었는데..... 와..... 진짜 미쳤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소고기가 신선하고 좋아서 그런지 육회도 너무 신선하고 고소해요! 
무엇보다 마무리 입가심으로 별 기대 없이 시켰던 오이소박이 국수가 
아직도 기억이 나요🤤 오이소박이의 아삭함과 동치미 국물의 시원 깔끔 개운함!
잊을 수가 없어요..★ 

한우케이크는 아무래도 양이 있다 보니 둘이 가서 시켜먹긴 부담스러울 거 같고
가족 모임 있을 때 가서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거기에 육회랑 오이소박이 국수 강. 추 드립니다!!

  • 오이소박이국수(후식): 5,000원

  • 육회(130g): 13,900원 

 

  • 영업시간: 월~토(11시~22시), 일요일(12시~22시)
  • 주차공간은 협소했어요! 가게 앞에 2~3대 정도 가능했던 거 같아요.
  • 한우케이크는 사전예약 필수! 

기념일이나 가족모임, 친구 모임 때 먹기 좋은 한우케이크!
맛있는녀석들에 나왔던 삼정집 한우케이크 꼭 먹어 보고 싶었는데 저도 드디어 먹었습니다!!!😁
진짜 소고기 상태 너무 좋고, 오이소박이국수는 후식 필수코스★

이상 아버님 돈 아버님 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